벨로e

요가하는 고양이들 본문

다이어트 ♡/다이어트

요가하는 고양이들

벨로e 2012. 3. 14. 17:08


요가하는 고양이들을 화보로 만든 2010년 달력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포토제닉' 상을 수여해도 될 만큼 기발하다는 반응이다.

21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 메일 보도에 따르면 사진작가 댄 보리스와 그의 부인 알레한드라 보리스는 최근 '요가 고양이' 달력을 선보여 동물 애호가들과 요가 동호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이 달력은 고양이 사진들을 포토샵으로 살짝 조작한 것이다. 댄 보리스는 "고양이들은 정말 놀랍고, 경이로운 동물"이라며, "이번 작품에서는 고양이들이 요가 자세를 취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세심한 포토샵 작업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이 고양이 모델들은 보리스 부부의 가족과 지인들이 기르고 있는 애완동물이다. 이번 작업에서 요가 트레이너인 댄의 부인 알레한드라는 애완동물 트레이너로 변신했다. 알레한드라가 고양이들한테 요가 포즈를 취하도록 유도하면 보리스가 촬영하는 방식으로 작업이 진행됐는데 그렇다고 고양이들한테 특정 자세를 강요하지는 않았다는 게 이들 부부의 설명이다. 알레한드라 씨는 고양이가 자신이 생각하는 동작에 가장 가까운 포즈를 취하도록 놀이를 통해 유도했다는 후문이다. 보리스 부부는 지난 9월 '요가하는 견공들' 달력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