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환절기 면역력 강화, 암예방에 좋은 것. 본문

효능

환절기 면역력 강화, 암예방에 좋은 것.

벨로e 2013. 5. 16. 16:47

닥나무 라고 아세요?? 한지를 만들때 사용되는 나무인데요..

이 나무를 물로 달여 마시면 면역력 강화에 좋다고 해요.

저도 현재 이 닥나무물을 마시고 있죠 ㅎㅎ

덧, 단점으로는 최소 1시간 이상 끓이고 있어야 하니.. 물을 넉넉히 넣어주세요. 한약, 곰국인줄... ;;;;;

덧, 뽕나무도 달여마시면 몸에 좋은데... 맛이 약간 메롱해요.. ㅋㅋ




뽕나무 효능

한 암환자가 수술을 받고 나서 죽었습니다. 죽은 환자의 부인은 의사한테 암덩어리를 달라고 애걸했더니 내어 주었습니다. 부인은 집에 와서 대체 암이 어떻게 생겼는지 쪼개어 볼 작정으로 그 암덩어리를 나무토막에 올려놓고 도끼를 들고 와서 보니 암덩어리는 녹아서 사라졌고 빈 껍데기만 남아 있었습니다. 이상하게 여겨 나무토막을 잘 살펴보니 그것이 바로 뽕나무였다는 것이었습니다.
과연 뽕나무가 암덩어리를 녹이는 작용이 있는지 당장 실험을 해 보고 싶었습니다. 눈이 펄펄 내리는 어느 날, 시골로 가서 뽕나무를 구해 와서 물에 넣고 푹 삶았습니다. 누런 물이 우러났습니다. 그 물을 조금씩 마셔 보았습니다. 전에 박이봉 선생이 만든 캡슐약을 먹고 죽을 뻔한 일이 있기 때문에 조금씩 조심해서 마셨습니다. 처음에는 한 모금, 그 다음은 한 컵, 그 다음은 두 컵, 그 다음은 한 사발, 이렇게 마셔 보았으나 몸에 아무 탈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독이 없다는 것을 확인한 다음 환자들한테 뽕나무 삶은 물을 박이봉 선생님 약과 같이 복용하게 했습니다. 몇 개월간 복용하게 한 결과 환자들은 모두 암의 크기가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새로운 용기가 샘솟고 암을 정복하는 것이 꿈이 아니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뽕나무는 암치료에 좋은 약입니다. 그러나 한두 번 먹어서는 안 되고 오랫동안 먹어야 되며 또 많은 양을 마셔야 효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