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마늘진액효능 항암효과가 좋은 음식 마늘진액 만들기 본문

효능

마늘진액효능 항암효과가 좋은 음식 마늘진액 만들기

벨로e 2013. 5. 30. 15:23

 

마늘진액효능

마늘진액 만들기를 해서 섭취하면 여러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마늘진액효능으로 정력이 좋아지고 항암효과를 얻으며 피부미용에도 좋습니다. 마늘진액은 생마늘의 매운 맛이 완화되어 쉽게 복용할 수 있어서 몸에 좋은 건강식품입니다.

피로회복
마늘진액효능 중에 피로회복이 있습니다. 만를은 머리에 혈액공급이 잘 되게하여 머리를 맑게 해주고 두통을 완화시켜줍니다. 또한 피로를 제거해주므로 수험생이나 격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주부에게 좋은 음식입니다.

항암효과
마늘진액효능 중에 뛰어난 것이 항암효과입니다. 마늘의 알리신 성분은 항균작용이 뛰어나서 염증을 치유해주고 암세포를 억제하는 효과가 좋습니다. 마늘을 장시간 꾸준히 복용하면 장의 염증이 없어지고 항암효과를 얻게 됩니다.

정력강화
이번에 소개드릴 마늘진액효능은 정력강화입니다. 남성은 나이가 들면 정력이 갑자기 검소하게 됩니다. 마늘은 혈액순환을 도와서 노화를 막아주고 기를 보충해주어 정력이 감소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소화장애 개선
침이 마르면 음식물 소화가 잘 되지 않게 됩니다. 이때 마늘은 침샘에서 타액분비를 좋게하므로 입안에서의 소화가 잘 되게 합니다. 또한 마늘은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이어서 변비예방에도 좋습니다.

피부미용 효과
다음으로 알려드릴 마늘진액효능은 노화예방입니다. 마늘은 항균작용을 하여 피부의 염증을 없애주고 노화예방효과가 있어서 피부에 주름, 기미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아토피 피부염 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마늘진액을 꾸준히 드시면 피부가 깨끗해지고 미끄럽게 됩니다.

신경안정
나이가 들면 신경물질 전달 통로가 점차 막히게 되는데 마늘진액효능은 이것을 개선시켜서 신경계 물질이 원활하게 공급되도록 도와줍니다. 이 때문에 우울증을 예방하고 신경이 안정되게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