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원두커피효능 인기 기호식품 블랙커피 효능 본문

효능

원두커피효능 인기 기호식품 블랙커피 효능

벨로e 2013. 5. 30. 15:26

 

원두커피효능

최근 바리스타 괸련 드라마와 영화가 출시되면서 원두커피의 선호도와 인기가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또한 엔젤리너스,스타벅스,커피빈등의 다양한 커피전문점들도 들어사고 있는데요.많은 분들이 드시는 커피는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효능들이 많습니다.지금부터 원두커피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니코틴해독
원두커피는 흡연자들이 드시면 좋은 음료인데요.원두커피효능은 니코틴 성분을 해독해줍니다.

간암예방
원두커피효능은 간암을 예방합니다.7000명을 대상으로 원두커피효능의 간암치료효과를 연구한 결과 원두커피를 매일 마시는 사람의 경우에 60%나 간암으로 사망할 위험률이 낮은 것으로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습기제거
우리 생활에서 습기제거를 할때에 원두커피효능을 이용하셔 보시길바랍니다.원두에는 공기중 습기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커피 매장에서 커피 찌꺼기를 공짜로 얻어서 신발장,냉장고,옷장 등에 넣어두면 블랙커피효능으로 인해 습기제거,탈취등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심장병 예방
원두커피효능은 심장병을 예방합니다.한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많이 마시는 사람일수록 심장병 발병률이 마시지 않은 사람들의 심장병 발생률보다 낮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는데요.심장병 예방을 위해 적당량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위암 예방
다음으로 알려드릴 원두커피효능은 위암을 예방해주는 효과입니다.하루에 커피를 3잔정도 먹으면 안 먹는 사람보다 위암에 걸릴 확률이 절반정도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당뇨병 예방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원두커피효능은 당뇨병 예방효과입니다.밀크커피나 설탕커피와는 다르게 원두커피는 당분이 거의 없어서 원두커피를 마시면 제2형 당뇨병을 예방하는데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