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양파즙효능 본문

효능

양파즙효능

벨로e 2013. 7. 10. 18:37

양파즙의효능 BEST

양파즙의효능 - 고혈압 예방 및 당뇨병 개선
양파즙을 꾸준히 마시면 우리 몸의 혈액을 묽고 깨끗한 혈액으로 만들어주는데요. 이로인하여 혈액이 원활하도록 흐를 수 있게 도와주기때문에 혈압을 낮춰주어 고혈압예방에 좋습니다. 또한, 혈당을 저하시키는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양파는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주기때문에 당뇨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양파즙의효능 - 혈액순환 개선 및 피로회복
양파를 섭취하면 우리 몸에 있는 불필요한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개선시키고 고지혈증 및 동맥경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근육피로나 만성피로 등의 피로회복에도 양파즙의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신경을 진정시켜주고 신진대사가 활발하도록 도움을 주기때문에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습니다.

양파즙의효능 - 다이어트 및 기억력 향상
양파는 지방함량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채소인데요. 요리를 하실 때 양파를 가열하면 발생하는 성분이 중성지방을 낮춰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바슬게트라는 성분이 양파에 함유되어 있어 신경세포가 분화되면서 신경통로를 자극시켜 주기때문에 기억력 향상에도 양파즙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양파즙의효능 - 감기예방
양파즙을 꾸준히 섭취하면 감기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양파가 가래를 제거해주고 기침을 가라앉히는 효능을 가지고 있기때문입니다. 또한, 혈액순환을 개선시키고 소변 및 땀의 배출을 좋게 만들어 주기때문에 해열작용에도 양파즙 효능이 있습니다.

양파즙의효능 - 항암효과 및 백내장 개선
양파에는 알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이 알린이라는 성분이 우리 몸에 흡수가 되면 알리신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이 알리신이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암환자 분들도 양파즙을 마셔주면 좋습니다. 또한, 양파에 함유된 글루타티온이라는 성분이 백내장을 예방해주고 이미 발병한 백내장 치료에도 양파즙의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효능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0) 2013.07.10
녹두 효능 5가지  (0) 2013.07.10
단백질많은 음식  (0) 2013.07.10
양배추효능 7가지  (0) 2013.07.10
감자의 효능  (0) 201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