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체리 효능 및 체리 칼로리 본문

효능

체리 효능 및 체리 칼로리

벨로e 2013. 7. 10. 18:39

체리 효능 - 빈혈 개선에 좋아요
체리를 섭취하면 철분을 보충할 수 있어 빈혈을 예방하거나 빈혈 증세를 개선시키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빈혈이 있는 분이라면 체리를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체리 효능 - 간 기능 강화에 좋아요
간이 안좋으신 분들도 체리효능을 보실 수 있는데요. 체리는 간 기능을 활성화시켜서 간이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해독작용과 함께 간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체리 효능 - 다이어트에 좋아요
체리 칼로리는 체리 100g당 60kcal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체리는 칼로리가 낮고 수분이 풍부해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로인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체리 효능 - 불면증 치료에 좋아요
체리를 섭취하게 되면 우리 몸의 생체리듬을 조절하고 수면을 유도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불면증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불면증이 있는 분이라면 체리효능을 참고하세요.

체리 효능 - 변비예방에 좋아요
변비가 있는 분에게도 체리가 좋은데요. 체리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의 운동을 활성화시켜서 변비 예방에도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체리 효능 - 심혈관질환 예방에 좋아요
칼륨이 함유된 체리는 체내의 나트륨을 배출시키고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강하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체리 효능 - 산모에게 좋아요
엽산은 산모분들이 꼭 섭취하여야 할 성분중의 하나인데요. 체리에는 엽산이 함유되어 산모분들의 엽산을 보충하기에도 좋으며, 건강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체리 효능 - 골다공증 예방에 좋아요
뼈가 약하신 분도 체리를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된 체리를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골다공증 예방에 체리효능이 있습니다.

체리 효능 - 소염효과가 뛰어나요
체리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스피린에 비해 10배 정도의 소염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소염 및 살균효과가 뛰어난 체리는 류머티스 관절염에도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체리 칼로리 및 영양성분
- 체리 칼로리는 체리 100g 기준으로 60kcal
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체리는 칼로리가 낮으며 수분함량이 많아 포만감을 쉽게 느낄 수 있도록 하여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입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예방에도 좋습니다.
- 체리 영양성분(100g 기준)

'효능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효능  (0) 2013.07.10
블루베리 효능 7가지  (0) 2013.07.10
무좀없애는방법 - 식품을 이용한 방법  (0) 2013.07.10
장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0) 2013.07.10
녹두 효능 5가지  (0) 201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