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꿀효능 본문

효능

꿀효능

벨로e 2013. 7. 10. 18:40

꿀의 효능 - 숙취해소
숙취해소에도 뛰어난 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꿀을 위에 보호막을 씌워 과음으로 인한 속쓰림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꿀 효능 - 변비예방
꿀은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를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꿀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장운동이 활발하여 만성변비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변비를 완화하기 위해 꿀을 섭취할때는 스푼으로 떠먹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꿀의 효능 - 피부미용
꿀을 섭취하면 피부에 탄력성이 생기고 꿀팩을 하게 되면 피부의 잡티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꿀의 효능 - 냉증치료
평소에 손과 발이 차다거나 몸이 찬 체질인 분들이라면 꿀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체질이 개선되고 냉증을 개선해주는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꿀의 효능 - 위에 좋아요
꿀은 위산과다로 인하여 속쓰림 증상이 나타난 경우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인삼관련 식품에 꿀을 첨가해 섭취하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꿀 효능 - 노폐물 제거
꿀에 함유되어 있는 칼륨 성분이 혈중 콜레스테롤 등의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피를 맑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기 때문에 혈관 내에 노폐물이 쌓여서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을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꿀의 효능 - 위장병 치료
위와 장을 보호해주는 효능이 있는 꿀은 위장병 치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인삼가루와 꿀을 섞어서 섭취하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꿀의 효능 - 피로회복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꿀 효능으로는 피로회복이 있습니다. 꿀을 섭취하자마자 곧바로 에너지를 만들어 낸다고 하는데요. 꿀에 함유된 탄수화물 성분이 근육이 바로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와 피로회복 개선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