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문자무료사이트모음 본문

기타 ♡/자료창고

문자무료사이트모음

벨로e 2011. 11. 25. 11:41
문자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더라고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긴 하지만, 유료로 돈내고 쓰는 것 보다야 무료가 좋죠..ㅎ
친구들에게 문자를 많이 보내시거나, 업무 영업용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께 유용할 것 같네요~ 마음에 드시는 곳을 찾아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디비고닷컴 (둘러보기)

회원가입만 하시면 매월 150건의 문자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 사이트의 성격은 영화, 자료 받는 곳인데요~ 마케팅 차원에서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 쏜다넷 (둘러보기)

매일 9시, 12시, 18시 선착순으로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매 시간마다 1,000건을 선착순으로 주는 곳입니다. 회원만 가입하시고 시간에 맞춰 무료문자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안타까운 점은 선착순이란 점이네요~


■ 뿌리오 (둘러보기)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시면 무료 문자 기본 30건이 제공됩니다. 문자발송 사이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문자 1건에 10.9원입니다. 대량 문자를 보내셔야 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사이트이지 않나 생각되네요~

■ 엔팩스 (둘러보기)

팩스와 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시면 무료 문자 기본 10건무료 팩스 기본 10건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팩스 사이트 중에서는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 랭키툴바 (둘러보기)

랭키닷컴은 사이트의 순위를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랭키닷컴에서 제공하는 랭키툴바를 설치하면 매달 무료문자를 50건 보낼 수 있습니다.


■ SMSONE (둘러보기)

문자사랑에서는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 문자 3건이 제공되며, 매일 8,13,18시 각 1,000건씩 선착순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역시나 선착순이란 점이 좀 안타깝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찾았네요~ 더 있으면 찾아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