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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애드센스

구글이 에드센스 사용자에게 전하는 말

블로거팁 닷컴님의 블로그에서 옮겨 왔습니다.
에드센스 사용자는  꼭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이라서 카피 해봅니다.


우선 CTR의 정의를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로 검색한 결과 "AdSense 게시자 리포트에서 클릭률(CTR)은 광고가 얻은 클릭수를 보고 있는 노출의 유형에 따라 광고, 광고 단위 또는 페이지가 게재된 횟수로 나눈 것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즉 간단히 말해 광고 클릭수입니다! 외국의 소위 구글로 잘 나간다는 블로그들을 돌아다니다가 좋은 글이 있어 번역해서 올립니다. 제가 지금까지 읽어본 최적화 팁중에 가장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당히 객관적이고 통계에 의거해서 산출한 최적화 팁이라고 자부합니다. (무슨 약장수 같아~;;) 중요한것만 빨간색으로 굵게 표기한다는 것이 거의다 중요한 글이 되어버렸네요. 한시간 넘게 걸려서 번역했더니 머리가~ 오메 어지러운거~ 좋은 팁 참고하셔서 CTR을 한번 제대로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중간 중간 도무지 못알아듣겠다 싶은것은 몇개 건너뛴것도 있습니다. :D


※ 재미있는 사실은 이 글에 의거했을때 후글님의 블로그가 가장 최적화 되어 있는곳으로 생각됐습니다. 번역하면서도 몇번이나 호글님을 떠올렸는지!ㅋㅋ 후글님 블로그 바로가기☞ http://hoogle.kr/

Google Adsense is perhaps the easiest way to attract advertisers from across the globe to your blog. Just submit your blog to Google for approval. If Google likes what it sees, it will place contextual ads linking to products likely to appeal to the readers. Each time a reader clicks a link, the advertiser pays Google a small fee, and Google splits that with you.

▶ 구글 애드센스는 아마도 당신의 블로그로 광고주들을 끌어모으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일것입니다. 구글에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단지 블로그 정보를 제출해 보세요. 구글이 만일 당신의 블로그가 맘에 든다면 독자들에 어필하기 좋게 상품들이 연결되어 있는 콘텐츠 광고를 배치할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이 광고를 클릭할때마다 광고주들은 구글에 얼마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구글은 그 돈을 당신에 얼마간 떼어주는 방식입니다.

The next interesting question - How to Make Money with Google Adsense ? Here are The best Google Adsense Tips and Tricks for making more money (profit) from Google adsense program.

다음의 흥미로운 질문 - 구글 애드센스로 어떻게 돈을 벌수 있을까요? 바로 여기에 구글애드센스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한 최고의 애드센스팁과 기교들이 있습니다.

a. Strictly follow the rules mentioned in Adsense policies. You will always earn more revenue from Adsense by playing it clean.


애드센스 약관을 엄격히 따르길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규정을 깨끗하게 지켜나감으로써 항상 더 높은 수익을 얻을수 있습니다.

b. Never modify the Google Adsense HTML code.

절대로 구글 애드센스 HTML 코드는 수정하지 마세요.

c. Don't ask your friends or visitors to click on your Google ads. Do not include incentives of any kind for users to click on ads. Don't label the Google ads with text other than "sponsored links" or "advertisements.".

당신의 친구들이나 방문객들에게 구글 광고를 클릭해 달라고 요청하지 마세요. 구글 광고를 클릭하기 위한 어떠한 동기부여도 좋지 않습니다. "sponsored links" 와 "advertisements." 라는 문구외에 다른 문구를 표기하지 마세요.

d. Don't click on your own ads - Google is much smarter than you think. You should not reload your pages excessively. If you are testing your website layout with Google adsense, follow some precautions. Or you can use the unofficial Google Adsense Sandbox Tool that is accessible from Firefox, IE and other browsers to see what kind of Google ads will be served based on content (website address URL) or keywords.

당신 스스로 당신의 광고를 클릭하지 마세요 - 구글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똑똑합니다. 당신은 과도하게 당신의 페이지를 새로고침 해서는 안됩니다. 만일 당신의 웹사이트 배치와 구글 애드센스를 시험하는 중이라면 몇가지 주의 사항을 따르세요. 혹은 비공식 구글 샌드박스 툴을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e. Don't place ads in pop-up windows, error pages or even empty pages.

팝업창이나 에러페이지 심지어는 빈 페이지에 광고를 삽입하지 마세요.

f. Don't start a "adsense asbestos" or "home equity loan rates" website merely to make money from accidental clicks (accidence). You will never make money out these "made-for-adsense-only" websites. Instead, write on topics what you are passionate about. Don't waste your money on high-paying adsense keywords lists.

단지 돈을 더 벌기 위해 애드센스 asbestos 혹은 집세 대출율로 시작하여 우연클릭을 유도하지 마세요. 당신은 이 같은 "애드센스만을 위한 웹사이트" 로는 한푼도 벌수가 없습니다. 대신에 다신이 열정을 가지는 주제에 대해 글을 쓰십시오. 당신의 돈을 단가 높은 애드센스 키워드 리스트에 날리지 마세요.

g. For short articles, CTR is best when ads are placed just above the content

짧은 글의 경우엔, 내용의 바로 위에 배치 되었을때 최고의 클릭률을 보입니다.

h. For long articles, CTR improves if ads are placed somewhere in middle of the content - visitors read the long content and then they are looking for more resources.

긴 글의 경우엔, 본문의 중간 쯤에 배치하면 높은 클릭률을 보입니다. - 방문자들은 긴 본문을 읽고 난 후에는 더 많은 리소스들을 찾게 되거든요.

i. Use Text Ads instead of Image Ads as users get more options. If you still want to display image ads, consider ad formats that support image ads - Choose either the 300x250 medium rectangle or the 160x600 wide skyscraper - or both, if you display multiple ad units on a page.

이미지 광고 대신에 텍스트 광고를 사용하세요. 만일 당신이 그래도 이미지 광고를 배치하기를 원한다면 이미지 광고를 지원하는 광고형식을 고려해야 합니다. - 300x250 중간짜리 직사각형이나 160x160의 와이드스크래퍼를 사용하세요. - 한페이지에 여러개의 광고 단위를 보여주길 원한다면 두개 다 쓰셔도 되구요.

j. Google Ads without background color and borders always perform better. Make the border color and background color same as your page background color.

배경색과 배경 테두리가 없는 구글 광고가 더 높은 수익률을 유도합니다. 테두리선의 색상과 배경색상을 블로그 배경과 똑같이 지정하세요. (그렇게 해야 테두리선과 광고속 배경색이 투명해 보인다는 말)

k. Always put ads above the main fold. Make sure that the ad unit with the highest clickthrough rate is the first instance of the ad code that appears in the HTML. Since the first ad unit is always filled before the rest, you want to make sure that ad unit is located in the best placement on your page.

항상 메인을 접었을때 상단에 구글 광고를 집어 넣으세요. (hoogle님 블로그 참고) 최고의 클릭률을 내는 광고 단위는 HTML 광고코드의 첫번째 라는것을 잊지 마세요.


l. Try setting the ad link URL color to a lighter shade. If your text is black, you may make the adlink as light gray.

링크광고 URL색상을 더 밝게 지정해 주세요. 만일 당신의 광고텍스트가 검정색으로 지정되어있다면 url 주소는 밝은 회색으로 지정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m. Go Wide - The large rectangle is the best paying adsense format (336x280) - The Google Adsense Publisher team also feels that the best formats are the wider ones - the ad formats that contain the widest individual ads. Try using the 336x280 large rectangle, 300x250 medium rectangle, or 160x600 wide skyscraper.

넓은 광고단위를 사용하세요. 대형 직사각형 박스 (336x280) 광고가 최고의 수익을 나타내는광고형식입니다. - 구글 애드센스 발행팀도 역시나 넓은 광고형식이 최고라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 다시 말해 가장 넓은 개인광고를 포함하고 있다는 말로 해석해 볼수 있죠! 336x280 대형 직사각형, 300x250 중간직사각형, 혹은 160x600 와이드 스크래퍼를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n. Placing images next to ads or above ads does help in attracting user attention.

이미지를 광고 옆이나 광고 위에 삽입하는 것도 방문객의 주의를 끄는데 도움이 됩니다.

o. Blend AdLinks with other navigation links or place horizontal adlinks at the top of your webpage. AdSense publishers are permitted to click on link unit topics on their web pages, provided that they do not click on any Google ads on the resulting page.

애드링크를 다른 네비게이션 링크와 혼합해서 배치하거나 블로그의 최상단에 수평 링크광고를를 달아보세요.

p. Organize an Adsense Party for your friends and colleagues - Request them to navigate your website, watch their activity - it will provide vital clues about which regions on your website draw more user attention. Try putting ads near those areas. (Thanks Darren)

애드센스를 당신의 친구나 동료와 함께 조직화 해보세요. - 그들에게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해보도록 하고 그들의 활동을 주의깊게 관찰하세요. - 그 방법이야말로 당신의 블로그의 어느 지역에서 더 많은 주의를 끌수 있는지를 파악할수 있는 살아있는 증거입니다. 그 구역에다가 광고를 삽입하시길 바래요. (Darren님 감사!)


q. You can put upto 3 adsense units on a page. Try putting a large skyscraper on the right navigation sidebar of your website. That area is close to the browser scrollbar. You can also add 2 AdSense for search boxes, 1 adlink unit and 1 referral button per product (i.e., 1 AdSense referral button and 1 Firefox plus Google Toolbar referral button).

한 페이지당 3개의 애드센스 광고단위를 넣을수 있습니다. 당신 블로그의
오른쪽 사이드바에 대형 스카이 스크래퍼를 넣으세요. 그 부분이 브라우져 스크롤바와 가깝거든요! 그리고 검색 창으로 2개의 광고를 더할수 있는데요, 한개의 링크광고단위와 한개의 추천버튼을 달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한개의 애드센스 추천버튼과 1개의 파이어폭스 플러스 구글 툴바 추천버튼 말입니다.

r. The first few lines of your content are an important factor for determining what Ads are served on your webpage. That's the right place to put keywords in bold (strong or &ltb> tags) or header tags (h1, h2, etc).


본문의 첫번째 몇안되는 몇줄이 어떠한 광고를 당신의 웹페이지에 실을 것인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곳이 바로 키워드를 굵게 입력하거나 헤더태그를 사용해야하는 그 위치인 것이죠!

s. Always select the setting to open Google Adsense search box results in a new browser window, so you won't lose your visitors. Click the Open search results in a new browser window checkbox and this add target="google_window" to your form tag.

항상 구글 애드센스 검색박스에서 결과창이 가 새 브라우져 창에 뜨도록 설정하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방문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다른사이트로 빠져나가는것을 방지할수가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클릭했는데 다른창으로 바뀌어버려서 잠시 머물러 있던 블로그의 손님을 잃게 된다는 뜻) target="google_window" 코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t. Maximum people think the search box is on the top right corner. So you know where to put it.

대개의 사람들은 검색 박스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거기에다 붙이면 되겠네요.

u. Don't syndicate full content. If people can read everything from the newsreader window itself, why would they visit your website where your ads are.

본문의 내용을 똑같이 카피하지 마세요. 만일 사람들이 뉴스리더 창에서 모든 글을 볼수 있다면 뭐하러 광고가 있는 당신의 블로그를 찾으려 하겠습니까!

v. Use URL channels to determine performance of individual pages. I track my most popular pages with Google Analytics, Statcounter and create a channel for each of the URL. You can even track Adsense Clicks with Analytics

개별 페이지의 수행평가를 위해 URL 채널을 이용하세요. 저는 구글 애널리틱스와 스텟카운터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페이지를 추적하며 각각의 URL에 채널을 생성시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로도 추척이 가능해요!

w. For low CTR pages, try changing titles or adding more content to get better focused ads

클릭률이 낮은 페이지의 경우, 광고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제목을 바꾼다던지 더 많은 내용을 붙이실것을 권합니다.


x. Block low paying advertisers with Filters. Why to loose a visitor for 0.01 cents. Use Overture or Google Adwords Keywords tool to discover keywords that are less popular with advertisers.

필터 설정으로 수익률이 낮은 광고를 차단하세요. 왜 0.01센트를 위해 방문자를 잃으려 하시나요? (광고에 대해 그래도 보통의 방문자들은 꺼리낌을 느끼고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문구) 인기가 덜한 키워드를 발견하기 위해 Overture나 구글 애드워즈 키워드 툴을 사용하세요.

y. The AdSense for search Top Queries report shows you what your users are looking for, by listing the 25 most common searches conducted through your AdSense for search boxes. Use this report to identify additional topics to add to your site, or to keep track of your most sought-after information. Focus and improve that content.

The AdSense for search Top Queries report (애드센스 최고의 검색 조회수 리포트?) 는 당신의 검색 박스의 에드센스를 통해 산출된 25가지의 가장 일반적인 검색물을 보여주므로써 당신 블로그의 방문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알려주게 됩니다. 이 리포트를 당신의 블로그에 추가할 주제로 알아내는데 사용하시거나 기본적인 정보를 찾고 나서 무엇을 원하는지 추적해 볼수 있습니다. 그 내용물에 초점을 맞추고 내용물을 향상시키면 됩니다.

z. Not everyone has a RSS reader. Use RSS to Email services like FeedBlitz, Bloglet or Rmail to let users subscribe to your blog by email.

모른 사람들이 RSS 리더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방문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구독할수 있도록 피드블릿츠, 블로그릿 혹은 알메일과 같은 RSS를 이메일로 구독하게 해주는 서비스를 사용하세요. (방문자를 위한 배려)


Remember, you are the best judge when it comes to choosing ad formats. Even Google doesn't offer the best advise always.

광고형식을 결정함에 있어 당신이야말로 최고의 결정권자임을 기억하세요. 혹시 구글이 최상의 조언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도 말이죠!

http://bloggertip.com/2545  블로거팁 닷컴 님의 내용을 옮겨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