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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데모비디오 정리

조심스럽게 광고의 형식을 골라주세요.

- 광고의 위치는 아래쪽 보다는 위쪽에서 더 효과적으로 작동됩니다.

- 광고의 위치는 컨텐츠와 왼쪽 사이드바쪽에서 더 잘작동하는데 그이유는 방문자들이 가장 집중하는곳이기 때문입니다

- 방문자들의 행동에 주의하세요: 자신의 방문자는 자신이 제일 잘 알기때문에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면서 광고의

위치를 선정하는것이 최적화를 돕습니다.

- 예외는 존재합니다: 각 페이지의 아래쪽에 위치한 광고는 글에 연관되거나 노하우 또는 긴 글의 경우 잘 작동합니다.

더 넓은 광고가 더 잘작동합니다.

- 더 넓은 광고형식은 방문자로 하여금 첫시선에 더많은 글을 읽을수 있게 해줘 다음칸 왼쪽으로의 시선분산을 막아줍니다.

- 가장 잘 작동되는 광고형식으로는

      - 300 X 250

      - 336 X 280

      - 160 X 600

- 300X250 의 중간 직사각형의 첫상단페이지에 위치한 광고는 이미지와 동영상광고의 광고주들에게 더 좋은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 모든 광고형식은 이곳을 통해보실수 있습니다.

http://www.google.com/adsense/adformats

- 자신의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광고형식을 고르세요.

자신의 사이트를 잘 보충해주는 색을 고르세요.

- 광고의 색 팔레트는 각 페이지의 색과 조화가 되어야 합니다.

- 약간의 광고 색 팔레트의 변화는 광고의 다양성과 신선함을 더할수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저는 기본색이 가장 좋다고 생각은 하는데

광고를 최대한 많은 페이지에 게재하세요.

- 광고의 노출도를 높이면 자신의 사이트에 다양한 접근을 도와주며 방문자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합니다.

- 애드센스는 상품의 소개, 포럼 혹은 뉴스등 여러종류의 페이지에서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이말은 최대한 페이지 임프레션을 높여서 CTR 수치를 낮추라는 얘기인거 같습니다.

애드센스의 주요기능을 활용하세요.

- 채널 - 실험은 최적화에 가장좋은 방법이며 체널은 실험을하기에 최고의 방법입니다.

- 이미지 광고 - 이미지 광고가 나타날수있는 광고형식을 사용하세요. 많은 트래픽이 있으나 클릭율이 적은

사이트는 CPM(방문자비 수익)형식의 이미지 광고가 수익 증가에 큰 도움이됩니다.

- 링크유닛 - 링크유닛의 광고는 자리를 많이차지하지 않고 광고를 삽입할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각 페이지당 텍스트광고에 링크유닛 세개를 더 게재할수있습니다.

- 검색을 통한 애드센스 - 검색광고는 검색을 통환 연관 광고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결과 페이지는 방문자의 요구를

타겟으로하는 광고가 게재됩니다.

동영상 보러가기(영어)

이동하기

 

-출처 :http://adsense.all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