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동사니

So Hot! 더 짧게! 더 아찔하게!

 

불경기엔 여성의 치마길이가 짧아진다고 하더니, 발 빠른 패션계에서는 일찌감치 '미니'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한 패션 관계자는 "올 여름 패션 스트리트의 키워드는 '미니멀리즘'이다. 모든 하의를 힙 아래까지 길이를 잘라낼 정도로 쇼트의 열풍이 거세다"라고 말한다. 덕분에 올 여름에는 거리마다 시원한 각선미를 뽐내는 여성들로 넘쳐날 전망인데, 그렇다면 연예계에서는 과연 쇼트 스타일이 가장 잘 어울릴만한 스타가 누가 있을지 핫바디 각선미로 스크린을 녹일 최고의 각선미 스타를 확인해 보도록 하자.

◇ 백만불짜리 각선미, 전지현

'최고의 각선미 스타'하면 단연, 전지현을 꼽을 수 있다. 종종 세계적인 모델 지젤 번천에 비유되기도 하는 그녀는 개미허리 같은 잘록한 허리에 늘씬한 각선미로 유명하다. 모 전자제품 CF로 스팟 라이트를 받기 시작하면서 '전지현 효과'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그녀의 각선미가 노출되는 광고는 제품 인지도나 구매력이 크게 올라가는 등 톡톡한 효과를 맛 봤다고 한다.

◇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 김옥빈

한 때 된장녀라는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으나, 운동과 춤으로 다져진 탄력있는 각선미는 대한민국 탑이라 불러도 손색 없을 정도다. 작년 연말 한 CF 촬영장에서 찍은 동영상이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 '한국의 비욘세 섹시 댄스'(Korean Beyonce Sexy Dance)라는 제목으로 소개돼 세계적인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 이기적인 각선미, 한영

국내 최고의 롱다리 연예인하면 남자는 강동원을, 여자는 그룹 LPG의 전 멤버 한영을 꼽는다. 한영은 179cm의 늘씬한 키에 다리 길이만 112cm로 슈퍼모델 출신답게 길고도 군살 없는 매끈한 각선미를 소유하고 있다. 동양인은 가지기 어려운 이기적인 다리길이라고 해서 여자들뿐 아니라 많은 남자들에게서까지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다.

◇ 황금비율 각선미, 한예슬

그녀가 등장했다 하면 드라마나 영화, CF 등 종목을 가리지 않고 대박이 터진다고 해서 흥행 보증 수표라 불리는 한예슬은 황금비율을 가진 각선미 스타로도 유명하다. 슈퍼 모델 출신답게 힙에서부터 발목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가히 독보적 예술의 경지다. 특히 전체 신장에 이상적인 다리 길이를 가져 쇼트 패션을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스타 중 한 명 이기도 하다.

비에스클리닉 강현영 원장은 "허벅지와 종아리를 포함한 다리 비율이 전체 몸의 50% 이상을 넘어야 누구나 부러워할 이상적인 다리 길이라고 본다. 하지만 각선미가 돋보이기 위해선 다리자체가 예쁘기도 해야 하지만 무엇보다도 허리와 엉덩이에서 종아리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매끄럽고도 군살이 없어야 한다"라고 말한다.

하체의 군살제거를 위해서는 운동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나 뱃살을 비록하여 옆구리살, 허벅지살, 알이 박힌 굵은 종아리 등 배꼽아래의 살들은 쉽사리 빠지지 않으므로 웬만해서는 단기간에 하체비만을 잡는 것은 쉽지 않다. 때문에 요즘은 의학적 방법을 통해 문제가 되는 부위에만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비수술적인 퀵다이어트가 성행하고 있는데, 다이나믹 지방파괴술과 포르테소닉 지방파괴술이 그 대표적인 예라 할 수 있다.

다이나믹지방파괴술은 절개식 방법이나 주사식 방법 등이 아닌 고주파 열에너지를 쏘는 것으로 끝나는 비수술적인 레이저 시술법으로 군살을 제거하고 전신의 스타일을 잡아주는데 효과적인 비만치료법이다. 더욱이 탄력레이저까지 더해지므로 지방이 제거된 뒤의 피부 늘어짐 없이 탄력까지 UP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만약, 오랜 지방이 쌓여 단단히 굳어있거나 운동으로 다져져 쉽사리 빠지지 않는 군살, 특히 잘 빠지지 않는 복부비만이 고민이라면 포르테소닉 지방파괴술을 이용하면 효과가 높다. 포르테소닉 지방파괴술은 고강도 집중초음파가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고주파 열에너지가 남아있는 세포와 잔재를 열에너지로 융해하여 문제가 되는 부위에서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해 버리는 비만치료법으로 오랜 군살이나 몸매의 디테일한 라인을 살리는데 효과가 높다. 최근 강남일대의 골드미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새롭게 떠오르는 시술이기도 하다.

각선미는 하체에 분포된 군살을 제거해야 효과가 높은 게 사실이지만, 종아리 자체에 알이 큼지막하게 박혀 있다거나 남성형 근육이 발달되어 있다면 군살만 빼는 것으로 크게 효과를 느끼긴 힘들다. 때문에 이는 더블스키니와 같은 비수술적인 종아리성형 퇴축술이 많이 추천된다. 더블스키니는 지방을 녹여서 영구히 제거하는 최신의 고주파레이저시술과 근육을 위축시켜 라인을 정리하는 시술이 결합된 방법으로 종아리를 슬림하고도 매끄럽게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도움말: BeS클리닉 강현영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