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조정린다이어트 본문

다이어트 ♡/다이어트

조정린다이어트

벨로e 2008. 1. 2. 13: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결 살이 빠지고 예뻐진
조정린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11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KBS1 새 일일극
'
열아홉순정' 제작발표회에 모습을 드러낸 조정린은
"안하던 다이어트를 조금 시작하기는 했다"며
 "제가 예뻐질 때가 된 거 같다"고 웃으며 밝혔다.

조정린은 "20년 넘게 삼시세끼 꼬박 챙겨먹어야한다는 것이 신조였는데
저녁 굶고 헬스를 다니기 시작해서 조금씩 살이 빠지고 있다"며
"어느날 거울보니까 제가 예쁜거에요"라고 다이어트에 만족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어 "드라마 같이 하는 연기자들 얼굴 너무 조그마하신데
막내가 선생님들보다 덩치가 너무 좋아서 안돼겠다 싶었다"며
다이어트를 시작한 계기를 밝혔다.
또 "이제 22살인데 예전처럼 굴러다니기
보다는 걸어다녀야하지 않겠냐"고 여전한 재치를 발휘했다.

한편 몸무게가 얼마나 빠졌느냐는 질문에는 "아직 재보지 않아 모르겠다"며
"헬스하고 몸무게를 재보면 아직까지 '비만입니다'라는 결과가 나와 많이 뺄
 정도까지는 재지 말아야겠다고 마음 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주윗분들이 많이 빠진 거 같다고 얘기를 해줬다"며 흐뭇한 심정을 덧붙여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