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지 노출수 ( 페이지 임프레션)
방문자들이 애드센스가 게재된 페이지를 방문하면서 노출되는 수치이다. 계산은 이렇게 진행된다.
ex) 한 페이지당 광고 단위가 2개 있고 3번의 방문이 있었다면 페이지 노출은 2번으로 처리된다. 광고 단위 노출은 6번 인것이다.
2. CPC ( cost-per-click )
방문자들이 애드센스를 클릭하면 애드워즈 광고주들이 지불하는 비용! => 클릭당 광고 단가
3. 광고 단위
애드센스를 대표하는 문맥광고를 지칭하는것이다.
지금 애드센스에서 지원하는 것은 콘텐츠를 위한 애드센스, 검색을 위한 애드센스, 추천
이렇게 총 3개가 있다.
4. CTR( click- Through rate )
클릭율. 페이지 임프레션 당 클릭수의 비율을 뜻한다.
5. CPM ( cost-per-mil)
1000회 노출될때마다 광고주가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CPM방식이란>>> 광고주가 직접 지정한 사이트나 페이지 임프레션이 어느 정도 되는 사이트에만 게제되는것이다.
6. eCPM ( effective Cost -Per- Mil )
유효 1000회 누출당 비용 이란 뜻.
방문자들이 애드센스가 게재된 페이지를 방문하면서 노출되는 수치이다. 계산은 이렇게 진행된다.
ex) 한 페이지당 광고 단위가 2개 있고 3번의 방문이 있었다면 페이지 노출은 2번으로 처리된다. 광고 단위 노출은 6번 인것이다.
2. CPC ( cost-per-click )
방문자들이 애드센스를 클릭하면 애드워즈 광고주들이 지불하는 비용! => 클릭당 광고 단가
3. 광고 단위
애드센스를 대표하는 문맥광고를 지칭하는것이다.
지금 애드센스에서 지원하는 것은 콘텐츠를 위한 애드센스, 검색을 위한 애드센스, 추천
이렇게 총 3개가 있다.
4. CTR( click- Through rate )
클릭율. 페이지 임프레션 당 클릭수의 비율을 뜻한다.
5. CPM ( cost-per-mil)
1000회 노출될때마다 광고주가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CPM방식이란>>> 광고주가 직접 지정한 사이트나 페이지 임프레션이 어느 정도 되는 사이트에만 게제되는것이다.
6. eCPM ( effective Cost -Per- Mil )
유효 1000회 누출당 비용 이란 뜻.
'기타 ♡ > 애드센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에도 구글 전자송금(EFT)이 빨리 이루어지도록 해야한다 (0) | 2008.06.25 |
---|---|
애드센스 수익을 모니터링 해주는 시스센스(SysSense) (0) | 2008.06.25 |
adsense 수표는 기업은행으로~ (0) | 2008.06.11 |
애드센스에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 (0) | 2008.06.11 |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데모비디오 정리 (0) | 2008.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