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부적을 지니는 방법과 저주의 비술과 주술 본문

기타 ♡/생활 정보

부적을 지니는 방법과 저주의 비술과 주술

벨로e 2008. 7. 10. 22:22

부적을 사용할때는 음력 생년월일을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 그래야 부적 뒷면에 이를 적고, 나중에 생시 자시에 부적을 태움으로서 그 효험을 다 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혹 부적을 지닐때는 복이 들어오게 하기 위해서는 부적을 사람의 앞 (자동차의 앞부분, 집의 경우는 현관)에 지니고, 반대로 복을 막거나 액을 막는 부적은 사람의 뒤(호주머니, 장농,화장실등)에 지녀야 그 효과가 있으며 반대로 할 경우는 부적의 효험이 없게 되니 항시 이점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부적은 반대로 사용하면, 복과는 반대로 해를 입힐수도 있습니다.

http://www.sajusite.com/bu/main.htm


 



사람 저주거는방법 저주하는법 주술과 비술

비술을 써야 할때

1) 며칠동안 꿈자리가(비슷한) 사나울때...

비슷한 악몽에 시달리고 가위를 계속적, 혹은 주기적으로 눌릴때 보통 이러한 비술과 이해가 필요하다. 꿈에서 보통 당하는 입장에 서게 되면, 그것이 시달림이 되기 때문이 이를 막는 비술로 우선은 잡귀가 있는지를 살피고 집안에 액을 막는 법을 써야 한다. (비술참조)

2) 가정의 불화가 급속히 커질때...

이유없이 신뢰가 사라지고 서로의 이연이 심해질때, 보통 나는 이것이 옳다라고 하였으나 상대는 반대로 받아들이고 서로의 기운의 흐름이 정반대 방향으로 흐를때.

3) 갑자기 원인 모를 우환이나 병이 생겼을때...

원인이 없이 가슴에 통증이 오거나 말을 잊어먹고 생각을 잊거나 전혀 문제가 없는데 몸이 좋지 않고 어깨의 경우가 짓눌려 올때 보통 비술을 사용한다.

4)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할때...

인연수의 문제에 대한 다스림과 생각하지 않은 충동심이 생기고 지배당한 느낌이 만연해지고 뜻하지 않은 길로 흐를때 보통 비술은 사용된다.

비술시 유의사항 -반대로 사용하면 저주술이 됨

비술을 펼치는 사람들은 보통 도가의 숙련자나 종교의 숙련자(스님) 혹은 무속인의 경우가 많다. 이것은 기운의 흐름을 원만히 해야 함이 또한 중요한것이다.
무녀의 설명에 나와 있듯이 鬼에도 좋은것이 있고 나쁜것이 있듯이 분명 액땜등으로 다가올수도 있기 때문이다.

1) 같은 비술을 동시에 두가지 이상 행하지 않는다.

예를들어 집에 호랑이 그림을 걸면 잡귀들이 들어오는 것을 막으나 이와 병행하여 집에 초를 키워놓으면 또한 나가는 것을 막게 된다.
그럼 갇힌 형상이 되기 때문에 이둘은 함께 시행하면 오히려 이득이 되지 못하고 해함을 받는 경우가 된다.

2) 무녀(비술을 행하는자)를 비판하는 시각을 갖는것은 아주 위험하다.

무속인들은 서로 무속인들끼리 불만을 갖지 않는다.(혹은 불만을 토로하지 않는다). 도가나 스님들도 마찬가지인 그것은 같은 기운이, 서로 다르다 하여서 비판을 하는것은 본인에게 그대로 되돌아 오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로 무녀나 그러한 기운을 가진자를 비판하는것은 아주 좋지 않음이 된다.

3) 자주 행하지 마라.

비술은 말 그대로 비술이듯, 그것은 기운을 복돋운다 하여도 자주 행하여 균형의 기운이 사라지게 된다. 음의 기운이 사라지고 양의 기운만이 충만한다 하여도 그것은 득이 되지 못한다.
그래서 보통 비술들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게 되는 것이다.

4) 남에게 해를 주지 마라.

내가 아닌 타인에게 해를 주는 비술은 주술중에서도 저주술에 해당되며 그것을 펼쳤을경우 그 결과는 어떻게 해서든 본인에게 되돌아 온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저주술등을 펼치는 법에 대해서는 현재 고비를 넘기거나 액을 준다 하여도 본인에게 되돌아 옴을 알아야 한다.


비술주술정보 -무당연구회  :   http://mdstory.gazio.com/
 
 

인터넷 사주카페 운세 궁합사이트 BEST 10

궁합 속궁합 풀이로 소문난 점집 : http://www.jumhome.com/

궁합 中 이혼 이별궁합을 보는곳 (낙태 살풀이 궁합) : http://www.sanale.com/

인연중 결혼상대자와 미래배우자 알아내기 : http://www.juja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