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바르기만 해도 살이 빠진다? ‘오로라PPC’ 정식출시!

 

사진제공: ㈜에이블메디홀딩스

바르기만 해도 군살 제거가 가능한 슬리밍 제품이 있다? 바르는 PPC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로라PPC’가 정식으로 출시되었다.

최근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다이어트 열풍은 물론 슬리밍 제품의 출시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특히 간편하게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슬리밍 크림이 주목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PPC크림은 국소지방 감량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여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오로라PPC’는 콩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콜린(PPC)을 주성분으로 한 슬리밍 크림이다. 포스파티딜콜린은 콩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지방세포막의 변형을 일으키고 지방세포 안의 중성지방을 분해하는 성분. 오로라PPC에는 포스파티딜콜린뿐 아니라 카페인, 카르니틴 등 슬리밍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오로라PPC’가 주목받는 이유는 트로트 여성그룹 오로라의 몸매비결로 입소문을 타면서 부터다. ‘따따블’이라는 경쾌한 트로트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오로라는 모델 부럽지 않은 완벽한 몸매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공동연구 임상고문으로 참여한 비만치료 전문의 박용우 박사는 “오로라PPC는 안전성이 높은 제품으로 국소지방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오로라PPC 제품이 효과가 있더라도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에 발라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라고 조언했다.

오로라PPC를 개발‧출시한 ㈜에이블메디홀딩스 측은 “손쉽게 체중감량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여성이 문의가 많다. 현재 대부분의 유명 오픈마켓에서 판매 중이며 본격적인 임상실험도 준비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