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동사니

블로그로 한달에 1천5백만원 벌어들인 주인공

<인쇄쟁이님이 운영하는 블로그 대문>



                     <블로그 수익 때문에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저금한다는 인쇄쟁이님의 통장>


블로그 운영으로 한달 수입이 1천5백만원 을 넘은 블로거가 있습니다.

스토리블로그<http://storyblog.co.kr/>를 운영하는 '인쇄쟁이'님이 그 주인공입니다.

실제 인쇄업에 종사하는 인쇄쟁이 님의 수입은 블로그를 통한 제품판매 등이 아닌 오직 블로그 광고 수익만으로 올렸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인쇄쟁이 님이 블로그에 올린 글을통해 '최근 10년 동안 저금 한 번 하지 못했는데 11월 29월부터 저금을 하기 시작했다"며 거래내역이 찍힌 통장을 공개했습니다.

또 "그 동안 넉넉치 못했던 자신에게 보답이라도 하려는 듯 블로그 수입으로 음주, 컴퓨터 구입 등으로 수익이 생기는 대로 지출했다"밝혔습니다.

이어서 "어느 날 양주를 실컷 마시고 일어나보니 그렇게 쓰는 돈이 너무 아까워 은행통장을 만들고 저금을 시작하니 은행에 들락거리는 재미가 크다"며 "12월달 블로그 수익이 1천5백만원을 넘어섰고 그 중 8백만원을 저금했다"며 그 동안의 사연도 올렸습니다.

인쇄쟁이님은 스스로를 수익블로거라 칭합니다. 말 그대로 수익을 얻는 것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뜻입니다. 방문 및 구독자가 많고 인기가 좋은 파워블로거에 비해 상대적으로 스스로를 낮추는 표현 입니다.

블로그 수익 창출 대한 노하우를 알아가는 재미와 저금 붓는 기쁨에 빠진 '인쇄쟁이'님의 수입이 얼마까지 늘어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