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팥차효능 건강한 몸매를 위한 팥차만드는방법 본문

효능

팥차효능 건강한 몸매를 위한 팥차만드는방법

벨로e 2013. 5. 30. 15:27

 

다이어트를 위해서 팥차를 드시는 분이 많습니다. 팥차효능은 이뇨를 촉진하고 지방분해가 잘되게 해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습니다. 팥차만드는방법으로 팥차를 만들어 수시로 마시면 건강한 몸매를 가꾸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변비예방

팥차효능은 변비를 예방합니다. 팥에는 식이섬유와 사포닌이 풍부합니다. 팥을 섭취하면 쉽게 포만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과식을 막아주고 또한 장 운동을 촉진시켜서 변비를 막아줍니다. 팥차 다이어트를 하면 변비방지에 좋습니다.
지방분해

지방분해를 촉진시켜 비만을 막아주는 것도 팥차효능입니다. 팥차를 섭취하면 소화와 흡수가 잘 됩니다. 소화되지 않고 몸에 남아있는 지방을 분해시켜서 살이 찌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한 체내축적된 지방을 분해시켜 에너지로 전환시키므로 체지방의 감소효과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팥차만드는방법을 통해 팥차를 꾸준히 드시면 많은 도움이 되십니다.
이뇨촉진

이뇨를 촉진시키는 것도 팥차효능입니다. 그러므로 체내의 과도한 수분이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몸에 수분이 많으면 지방이 쉽게 축적되는데 이를 막아주어 다이어트에 효과를 냅니다.
팥차

뛰어난 팥차효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울러 팥차만드는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깨끗이 물에 씻은 팥60g을 물900cc에 하루정도 불려주빈다. 불린 팥과 물을 센불에 끓이다가 물이 끓으면 불을 줄여서 30분간 더 끓입니다. 이 팥차를 식힌 다음에 냉장보관해두고 이틀 이내에 다 섭취하면 됩니다.
복용량

팥차는 공복이나 식전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팥차만드는방법으로 만든 팥차는 1회에 150-200cc정도 마시는 것이 적당합니다. 이렇게 하면 팥차효능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 과도하게 복용하면 부작용이 생기므로 반드시 적정량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