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e

블루베리 효능 7가지 본문

효능

블루베리 효능 7가지

벨로e 2013. 7. 10. 18:40

블루베리 효능 7가지

블루베리효능 - 시력 향상
블루베리가 시력 향상이나 눈 건강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베리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눈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망막이 쇠퇴하면서 나타날 수 있는 질환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눈 건강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블루베리효능 - 성인병 예방
블루베리 효능 중에는 각종 혈관계 질환을 개선시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뇌졸증이나 심장병, 동맥경화 등의 성인병을 예방해주는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블루베리효능 - 변비 개선
블루베리는 장속에 해로운 물질이 생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로인해 변비를 개선하거나 대장암을 치료하는데 블루베리의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효능 - 노화예방
블루베리에는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를 예방해주는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블루베리효능 - 피부미용
맑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블루베리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블루베리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블루베리효능 - 기억력 향상
블루베리에 함유되어 있는 플라보노이드 분자가 뇌신경 세포의 신호전달을 촉진시키고 신경재생을 자극하여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어 수험생들도 블루베리의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효능 - 면역력 향상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블루베리 효능으로는 면역력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어 면역력이 약하여 잔병치레가 잦은 분들도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블루베리는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세포들을 보호해주는 산화방지제가 풍부하여 면역력을 향상시켜줍니다.

'효능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하게 알아보는 면역력에 좋은 음식들  (0) 2013.07.16
꿀효능  (0) 2013.07.10
체리 효능 및 체리 칼로리  (0) 2013.07.10
무좀없애는방법 - 식품을 이용한 방법  (0) 2013.07.10
장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0) 2013.07.10